하나투어, 30대 전용 패키지 선봬... 또래끼리 편안한 여행
상태바
하나투어, 30대 전용 패키지 선봬... 또래끼리 편안한 여행
  • 박성재
  • 승인 2023.11.0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는 30대들이 선호하는 이색 여행지와 일정, 동행으로 구성된 ’30대 전용’ 패키지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버킷리스트, 자아실현 등 재미와 경험을 중시하는 30대 고객을 패키지로 유입하기 위해 30대 전용 상품을 준비했다. 여러 연령대가 섞이는 기존 패키지 상품과 달리 30대 한정 예약 상품으로 연령대, 관심사, 취향이 같은 또래끼리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탄자니아 세렝게티
탄자니아 세렝게티

하나투어 닷컴과 모바일 앱에서 #30대의여행 키워드로 검색 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인 ’30대 버킷리스트-케냐/탄자니아’는 전문 사진작가가 전 일정 동행하며, 인생 사진 촬영과 100장 이상의 보정 사진을 제공한다. 

세렝게티 국립공원 사파리 투어, 마사이 부족 마을 체험, 잔지바르 해변 휴양 등 여행지에서의 이색적인 경험도 가능하다. 현지 액티비티 체험형으로 ▲하노이/사파-야간 열차 숙박, 판시판 탐험 ▲괌-저녁 출발, 해양 액티비티 ▲호주 시드니-백패킹 숙박, 서핑 레슨 ▲대만-대만 배경 영화∙드라마 성지 순례 등이 있다. 

아부다비 사막리조트
아부다비 사막리조트

일상에서 벗어나 럭셔리 플렉스를 꿈꾸는 30대를 위한 상품도 있다. ▲방콕-5성 호텔 숙박, 애프터눈 티 타임 ▲아부다비-사막리조트 숙박, 페라리월드와 워너브라더스 테마파크 관람, 금 카푸치노 시음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연령대 전용 상품은 일행 간 공감대 형성을 통해 여행의 편안함과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고객 트렌드를 분석해 다양한 연령대별 테마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 하나투어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