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인천공항점에 로얄살루트 21년 리처드 퀸 에디션2 단독 론칭
상태바
신세계免, 인천공항점에 로얄살루트 21년 리처드 퀸 에디션2 단독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11.0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위스키 마니아를 위한 한정판 위스키 ‘로얄살루트 21년 리처드 퀸 에디션2’를 면세 단독으로 선보인다.

로얄 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2는 프레스티지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가 영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리차드 퀸(Richard Quinn)’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한정판 위스키다.

영국의 떠오르는 패션 디자이너로 전세계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리차드 퀸이 ‘위스키와 패션의 만남’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리차드 퀸이 디자인부터 블렌드까지 직접 참여한 두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눈길을 끈다.

리차드 퀸의 명성처럼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의 외관 디자인은 제품의 향과 맛을 시각적으로 보여주기 위한 현대적인 스타일을 시도해 강렬하고 혁신적인 무드를 보여준다.

위스키의 과일 향과 스모키 향을 표현한 다채로운 색감과 디자인이 인상적으로, 홀리데이 시즌 여행객들과 주류 매니아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리처드 퀸이 즐겨 사용하는 패턴들을 이용 총 3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신세계면세점에서는 판매하는 디자인은 면세 한정으로, 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다.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퀸 에디션2은 맛과 풍미 또한 특별하다. 리차드 퀸이 스코틀랜드의 스트라스아일라 증류소에서 로얄살루트의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과 함께 위스키 블렌드과정에도 직접 참여했다. 최고급 스카치 원액만을 엄선하여 사용한 비스포크 블렌드는 이국적이면서도 풍부한 과일 향이을 연출했다.

향신료와 함께 스모키함은 부드러운 조화를 이루면서도 독특하게 느껴지는 반전 있는 블렌드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도 균형 잡힌 풍부한 향과 맛을 겸비한 섬세한 블렌딩이라는 점이 매력 포인트다.

런칭을 기념해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T1)에 위치한 로얄살루트 매장 앞에서는 11월 30일까지 리차드퀸 에디션을 구현한 특별 오브제들이 함께 전시된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