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지오 타키니, 테린이&프로 모두를 위한 테니스화 ‘온코트 101’ 출시
상태바
세르지오 타키니, 테린이&프로 모두를 위한 테니스화 ‘온코트 101’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0.3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온코트 101’ 테니스화를 출시했다.

세르지오 타키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기능성 코트화 ‘온코트 101’은 다양성을 추구하는 테니스 플레이어들에게 적합한 온&오프 올라운드 슈즈로, 세르지오 타키니 고유의 헤리티지와 테크니컬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편안한 테니스 플레이를 도와주는 ‘온코트 101’은 전면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뛰어나며 현대적인 공법을 사용해 모던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우수한 쿠셔닝을 위해 미드솔 경도를 조정했고, 외측 지지대 기능을 추가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한다. 아치 서포트 기능이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접지력이 우수한 아웃솔로 어떤 지면에서도 완벽한 플레이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최근 세르지오 타키니의 앰버서더이자 테니스 선수 출신 인플루언서 박소연과 아나운서 이수정이 직접 ‘온코트 101’을 착화한 이미지를 공개해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세르지오 타키니의 ‘온코트 101’ 테니스화는 공식 온라인 사이트 및 잠실 롯데월드몰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세르지오 타키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