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겨울대비 니트+패딩! ‘하이브리드 스웨터 시리즈’ 출시
상태바
힐크릭, 겨울대비 니트+패딩! ‘하이브리드 스웨터 시리즈’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0.30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힐크릭이 니트와 패딩의 장점을 겸비한 ‘하이브리드 스웨터’ 시리즈를 출시했다.

니트의 활동성과 패딩의 보온성을 모두 갖춰 겨울 라운딩에서는 물론 데일리 아우터로도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앞판 부위에는 신축성이 좋은 우븐 패딩 소재를 적용하고 어깨, 팔 부위와 뒷판에는 부드러운 울 니트 소재를 적용해 스윙 동작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목을 감싸는 하이넥 디자인과 전체 방풍 안감 소재로 체온 유지에 탁월하며, 넥라인과 소매, 허리 밑단에는 짜임새 있는 골지 처리를 해 겨울 필드의 찬바람을 막아준다.

리노브 하이브리드 셔링 다운 풀집 스웨터는 여성용 제품으로 퀼팅에 셔링 처리를 해 자연스러운 핏을 살리고 체형을 날씬하게 보정해주는 효과까지 준 제품이다. 등판과 어깨에 힐크릭 로고 디테일로 아이코닉한 무드를 더했으며, 컬러는 블랙과 다크 오렌지, 터콰이즈 3가지로 구성됐다.

리버스 하이브리드 풀집 스웨터 역시 여성용 제품으로 가벼운 착용감과 캐주얼한 디자인이 다양한 하의와 코디가 용이하도록 돕는다. 왼쪽 팔 부위에 로고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컬러는 블랙과 민트 2가지 구성이다.

남성 골퍼를 위한 리버스 하이브리드 풀집 스웨터는 깔끔한 사각 퀼팅으로 클래식한 멋이 돋보이며 왼쪽 팔 부위에 힐크릭 로고를 양각으로 프린트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와 화이트로 구성됐다.

사진 힐크릭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