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중국 여행 가이드 대상 설명회 개최…관광객 유치 활성 목적
상태바
신세계면세점, 중국 여행 가이드 대상 설명회 개최…관광객 유치 활성 목적
  • 김상록
  • 승인 2023.10.24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본격적으로 중국 단체 여행객 유치에 나섰다.

신세계면세점은 23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중국 여행 가이드 대상으로 한 설명회 '동행(同行)'을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에는 신세계면세점 입점 중국 단체 여행 가이드 100명이 참석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설명회에서 커스텐횔러의 대형 조형물 'Y'를 비롯한 예술 콘텐츠를 포함해 입점 브랜드 및 프로모션을 안내하고 퀴즈 및 경품 이벤트도 진행했다. 

엘지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비디비치, 루나솔, 스위스 퍼펙션, 스쿠, 안다르, 잔망루피, 아카이브앱크 등 다수 브랜드에서 참석해 자사 상품을 홍보하는 시간도 가졌다.

박상욱 해외영업 팀장은 "신세계면세점만의 체험 콘텐츠, 브랜드, 서비스 등이 변화된 중국 관광객의 니즈에 맞게 발전됐다는 가이드의 평이 있었다"며 "한중 항공노선, 호텔, 식당, 관광버스 등 한국 관광 인프라가 회복되어 가는 과정에 있으므로 2024년 내 정상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 정부가 지난 8월 10일 한국 단체 관광을 허용한 후 중국 현지의 송객여행사들은 대거 한국에 방문해 시장 조사를 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자국민의 한국 여행 상품을 개발해 판매하기 시작했다. 신세계면세점은 9월부터 중국 베이징, 상하이, 선양 등에서 현지 여행사 대상으로 단독 로드쇼를 개최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