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가을 산행을 위한 제롬 시리즈 등산화 출시
상태바
웨스트우드, 가을 산행을 위한 제롬 시리즈 등산화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0.1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젯아이씨의 웨스트우드가 편안한 가을 산행을 위한 등산화를 출시했다. 뛰어난 방수 기능과 투습력을 갖춘 웨스트우드만의 방수소재인 제롬(ZROM) 시리즈로 기능성 외에도 가벼운 무게, 부드러운 착화감, 내구성 등을 겸비했다. 

새로 출시한 '글로리 미드'는 당일 산행이나 트레킹 등 야외 활동에서 착화하기 좋은 베이직한 디자인의 끈 타입 등산화다. 480g(260mm기준)의 가벼운 무게로 오랜 산행에도 편안한 착화감과 발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외피 방수, 투습 기능과 함께 땀과 습기를 빠르게 건조시키는 오솔라이트 깔창을 적용해 부드럽고 쾌적하다. 천연 가죽인 스프리트를 사용했고 러버 몰드의 토우 캡을 적용해 내구성도 우수하다.

글로리 미드는 야외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는 발목 부상 방지를 위해 발목을 감싸는 미드컷 높이로 부드러운 패딩이 발목을 안정감 있게 잡아준다. 파이론 미드솔을 적용해 쿠셔닝이 우수하고, TPU힐컵이 뒤틀림을 방지해줌과 동시에 접지력이 좋은 부틸 고무창을 적용해 안전한 산행을 지원한다.

함께 출시된 글로리 로우는 가벼운 산행이나 일상에서도 착화하기 좋은 끈 타입 트레킹화 제품으로 천연 소가죽으로 갑피를 구성했다. 토우 캡에 러버 코팅을 적용해 발부분의 충격을 완화시켜 준다. 

글로리 미드 제품과 함께 방수, 투습력이 좋은 제롬 소재를 적용해 물, 진흙, 먼지 등의 외부 오염으로부터 보호돼 쾌적한 상태로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쿠셔닝, 접지력과 함께 편안한 착화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도 있다.

사진 웨스트우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