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겨울 스타일링 5 노하우 공개! JJ지고트와 함께
상태바
손나은, 겨울 스타일링 5 노하우 공개! JJ지고트와 함께
  • 이수빈
  • 승인 2023.10.18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바패션의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가 배우 손나은과 함께한 2023 겨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How to Dress for the Perfect Winter’을 테마로 손나은이 제안하는 겨울 스타일링에 관한 5가지 팁을 콘셉트로 소개한다. 

공개 된 화보 속 손나은은 화사한 핑크 컬러 팬츠, 아우터 등으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컬러풀한 핑크구스 다운 점퍼는 손나은의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 잘 표현했으며, 하운드 투스 패턴의 재킷과 탄탄한 울 소재의 A라인 미니 스커트를 함께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트위드 룩을 선보였다. 

멀티 컬러의 믹스 텍스쳐가 스타일리쉬한 재킷과 블루 컬러의 울 스커트를 매치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올드머니 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화사한 옐로우 컬러의 니트와 동일 소재의 바라클라바를 착용해 밝은 분위기를 표현했다.

그녀는 우아한 실루엣이 매력적인 A라인 원피스와 울 코트로 특별한 날을 위한 겨울 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칼라 탈부착 가능한 퍼 코트, 트위드 블루 원피스 등 과감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한 손나은만의 스타일링을 만나 볼 수 있다.

손나은과 함께한 제이제이지고트의 '23 겨울 화보는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과 제이제이제고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