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英 프리미엄 사이클링웨어 ‘라파’ 공식스토어 오픈 
상태바
SSG닷컴, 英 프리미엄 사이클링웨어 ‘라파’ 공식스토어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10.18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이 글로벌 사이클링웨어 전문 브랜드인 ‘라파(Rapha)’의 공식스토어를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라파’는 2004년 영국에서 론칭한 사이클링웨어 브랜드로 현재 전세계 주요 도시에 20여 개 매장을 직영 형태로만 운영하는 등 철저한 브랜드 관리로 정평이 나 있다. 

국내에는 지난 2016년 진출,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한 플래그십스토어 ‘라파 클럽하우스’를 통해서만 정식 판매하고 있다. 라파는 팬데믹을 기점으로 폭발적으로 늘어난 국내 아웃도어 액티비티 수요와 맞물려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가 급상승, 한강 자전거 도로를 라이딩하는 국내 자전거 마니아들 사이에서 ‘한강의 교복’이라는 별칭으로 불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SSG닷컴은 18일 정식 오픈하는 라파의 공식스토어를 통해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 국내 고객들이 선호하는 대표 아이템 50여종을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이후 영국 본사와 협의해 매주 상품 라인업을 추가할 계획이다. 

나이키, 룰루레몬 등 국내외 유명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의 공식스토어를 운영 중인 쓱닷컴은 최근 한두 달 새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 이탈리아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아도라', 일본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 아웃도어 브랜드 ‘록히드마틴’의 공식스토어를 잇따라 오픈하는 등 스포츠 카테고리를 본격 육성하고 있다. 

사진 SSG닷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