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지금 아름다운 시간 속에 머무름, 론진과 함께한 화보 공개
상태바
수지, 지금 아름다운 시간 속에 머무름, 론진과 함께한 화보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0.1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지가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의 공개를 앞두고 앰버서더로 활동중인 스위스 워치브랜드 론진과 함께한 '코스모폴리탄' 11월호 커버 화보가 공개됐다.

수지는 가을햇살 아래, 론진의 돌체비타 컬렉션 워치를 착용하고 청아하고 투명한 본연의 매력을 그대로 드러내며 티 없이 맑은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이두나!'는 은퇴한 아이돌 두나가 셰어하우스에서 평범한 대학생 원준을 만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수지는 드라마를 통한 두나 캐릭터에게 느낀 특별한 애착을 밝혔다. “제가 했던 경험과 두나가 했던 경험은 다르지만, 그래도 두나를 누구보다 이해할 수 있었죠. 아이돌 시절 추억도 많이 생각났고요. 저는 이십대 초반의 나이에 두나처럼 아픔을 느끼고 표현할 여유가 없었어요 감정을 꾹꾹 숨겼거든요. 그런데 두나는 자기 감정을 온전히 다 느끼면서 마음껏 힘들어해요. 일부러 못되게 말하는 위악적인 면도 있죠. 그렇기에 안아주고 싶으면서도 속 시원한 구석이 있는 거예요. 그런 연기를 해보는 게 짜릿했다고 할까요?(웃음) 감독님과 그런 얘길 했어요. 사람들이 처음엔 두나를 오해하고, 나중엔 이해하게 되는 이야기였으면 좋겠다고.” 그런 수지에게 두나처럼 아이돌 생활을 뒤로 하고 캠퍼스 라이프를 즐겼다면 어떻게 살았을까 묻자, “저는 굉장히 잘 살았을 것 같아요. 누구보다 즐기면서!”라며 시원스럽게 웃었다. 

청순함과 성숙함이 공존하는 수지의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가 실린 '코스모폴리탄' 11월호는 이달 22일부터 전국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고,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코스모폴리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