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투웨이 온&오프 리버시블 스위치 다운 입고 Yeah!
상태바
안유진, 투웨이 온&오프 리버시블 스위치 다운 입고 Yeah!
  • 이수빈
  • 승인 2023.10.13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취향에 따라 2가지 형태로 착장이 가능한 ‘스위치다운’을 새롭게 선보였다.

네파는 아이브 안유진과 함께하는 ‘스위치다운’ TV 광고도 공개했다. 광고 속 안유진은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 상황 속 스위치다운의 두 가지 스타일을 함께 보여주며, 그날의 무드 또는 TPO에 따라 스타일을 ‘스위치’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안유진만의 발랄한 감성으로 전달했다.

네파 모델 안유진이 착장한 ‘스위치다운’은 한쪽은 퀄팅 패턴이 적용된 튜브 면이, 다른 한쪽에는 심플한 실루엣의 솔리드 면이 하나로 합쳐진 리버서블 제품으로 한 벌로 두 가지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퀄팅 스타일의 튜브면에는 네파의 피크에이 심볼을 본떠 만든 ‘PEAK A’ 패턴을 적용,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동시에 봉제선을 없애 다운이 빠져나가는 삼출 현상을 방지하고 봉제선 사이로 바람이 새어 들어오는 콜드스팟을 막아주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힙을 살짝 덮는 트렌디한 크롭 기장감으로 다운 특유의 부피감을 줄였으며, 소매 끝 밴드와 밑단 스트링 처리를 더해 리버서블 착장에도 자연스러운 핏 연출이 가능하다.

발수 가공 처리를 통해 날씨 변화가 많은 겨울 갑작스러운 눈과 비에도 걱정 없이 따뜻하고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친환경 가치 또한 제품에 담아냈다.

스위치다운은 여성용, 남성용 각각 출시, 여성용은 소프트 핑크, 라일락, 베이지, 블랙 4가지로 색상으로, 남성용은 그레이, 베이지,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사진 네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