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 ,디올 24 SS 남성 컬렉션으로 프레쉬한 프레피 감성스타일 선봬 [KDF 지민]
상태바
지민 ,디올 24 SS 남성 컬렉션으로 프레쉬한 프레피 감성스타일 선봬 [KDF 지민]
  • 이수빈
  • 승인 2023.10.1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올(DIOR)이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프렌즈인 지민과 함께한 2024 봄 남성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 속 지민은 디올 남성 컬렉션의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24 봄 남성 컬렉션 제품을 착용, 새봄 새내기 프레시 맨의 감성을 표현했다.

지민이 등장한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정체성이라는 주제를 강조했다. 그래픽적인 순수함과 목가적인 낭만주의가 어우러진 이미지를 통해 탁월하게 재해석한 디자인 코드가 드러난다. 편안함과 실용성을 위해 부드럽고 유연하게 완성된 건축적인 구조는 현대적인 테일러링의 기능에 도전하고, 트위스트 터틀넥 스웨터, 탈착 가능한 반다나를 갖춘 캐시미어 니트 등의 니트웨어는 프레피한 감성 또는 부드러운 매력을 선사한다.

슬리브리스 풀오버에 장식된 “DIOR” 시그니처, 마름모 형태의 모티브로 변형된 CD DIAMOND 등 새롭게 해석된 디올 하우스의 상징 역시 더해졌으며, 매혹적이고도 클래식한 모티브는 HIT THE ROAD 백팩에서도 모습을 드러낸다.

제약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디올 실루엣의 다양한 매력을 탐구한 2024 봄 남성 컬렉션은 디올의 전국 부티크와 디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사진 디올(DIOR)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