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골프, 두번째 무빙 팝업 프로젝트 ‘테이크 어 샷’ 공개!
상태바
르꼬끄골프, 두번째 무빙 팝업 프로젝트 ‘테이크 어 샷’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0.11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상트코리아의 르꼬끄골프(Le Coq Golf)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타코바 ‘타코스타코’와 ‘고알레 골프라운지’와의 협업을 통한 팝업스토어 ‘TAKE A SHOT’을 운영한다. 기간은 이달 11일부터 25일까지 2주간이다. 

올해부터 르꼬끄골프는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매 시즌 새로운 공간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프렌치 시크’라는 시즌 콘셉트에 맞춰 한남동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에피세리꼴라쥬에서 팝업스토어를 전개한 바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테이크 어 샷도 공간을 이동해 선보이는 무빙 팝업 프로젝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골프의 본질에 보다 집중하고, 골퍼와 비골퍼 모두 함께 골프를 경험할 수 있는 개념으로 기획했다. 동일한 건물 1층에 위치한 타코바 ‘타코스타코’와 지하1층 ‘고알레 골프라운지’ 두 곳과 협업했다. 팝업스토어 ‘TAKE A SHOT’ 은 골프와 사진에서 흔히 사용하는 용어 ‘샷(SHOT)’의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1층 타코스타코에는 르꼬끄골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감각적 연출의 포토존을 마련했다. 해당 포토존에서 ‘TAKE A [PHOTO] SHOT’ 이벤트 참여를 통해 스티커, 타코스타코 음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지하 1층 고알레 골프라운지에서는 골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퍼팅 이벤트, 롱기스트 이벤트 등 ‘TAKE A [GOLF] SHOT’ 이벤트를 즐길 수 있고, 골프양말, 우산, 항공커버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르꼬끄골프는 이번 무빙 팝업 프로젝트를 통해 누구나 골프를 쉽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골프가 친근하고 누구나 시도할 수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점을 직관적으로 풀어낸다. 

사진 르꼬끄골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