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장원영…두 청순 미녀들 우아한 자태로 미우미우 쇼 빛내
상태바
윤아, 장원영…두 청순 미녀들 우아한 자태로 미우미우 쇼 빛내
  • 이수빈
  • 승인 2023.10.0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월 3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미우미우의 '24 봄·여름 컬렉션 쇼에 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윤아와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윤아는 시나몬 컬러의 울 셋업 스타일링에 같은 컬러의 아르카디 백을 매치해 화사한 패션을 선보였으며, 장원영은 부클레 소재의 트위드 셋업 스타일링에 미니 소프트 카프 백을 매치해 트렌디한 패션을 뽐냈다.

이번 미우치아 프라다(Miuccia Prada)의 미우미우 쇼는 폭발적이고 새로운 방식으로 오늘날 아름다움의 이유에 대해 탐구한 순간을 표현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서 아름다움은 우리 시대의 복잡성을 반영해야함을 보여주며, 오늘날 아름다움의 정의와 이에 대한 접근 방식을 탐색한 것.

24 SS 컬렉션 의상은 현대적 스타일을 제시하는 동시에 서로 다른 삶의 거울로서 오늘날 정체성의 다양함과 무한한 가능성에 대한 긍정적인 표현을 보여주었다. 특정한 목적과 기능, 이벤트를 위해 고안된 옷들은 이번 컬렉션에서 칵테일 드레스와 수영복, 페티코트와 블레이저 등 예상치 못한 조합으로 등장했다.

윤아와 장원영은 지난 10월 1일과 2일에 미우미우의 쇼 참석을 위해 출국하며 공항패션에서도 미우미우 제품으로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해 화제된 바 있다.

미우미우의 2024 봄·여름 컬렉션 쇼 영상은 미우미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미우미우(Miu Miu)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