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이 입은 피레티 '시그니처 모노그램 컬렉션' 인기
상태바
손예진이 입은 피레티 '시그니처 모노그램 컬렉션' 인기
  • 이수빈
  • 승인 2023.10.0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레티가 품격있고 세련된 '시그니처 모노그램 컬렉션'을 선보인다. 피레티 로고와 함께 스페이드, 클로버 문양의 모노그램 디자인을 개발˙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프린트와 자카드 방식으로 모노그램 패턴을 상품에 적용해 유니크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골프웨어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린다.

대표 제품인 '마테타 플리츠 큐롯'은 앞뒤 다른 크기의 주름으로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유니크하고 여유로운 실루엣이 스윙 시 무빙 퍼포먼스에 따라 찰랑거린다. 

탈부착이 가능한 포켓을 더해 필드에서 활용도를 높였다. 해당 제품은 최근 피레티의 모델 배우 손예진이 유튜브 채널 임진한 클라스에 착용하여 큰 관심을 끌며 판매 베스트 상품에 올랐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종류다. 함께 착용한 사보나 후드 아노락과 엘리트 컬러 리본 썬캡은 현재 온라인몰 품절로 일부 매장에서만 구할 수 있다.

'마테라 라이닝 프릴 재킷'은 페미닌한 소매 셔링이 들어간 바람막이 자켓이다. 피레티 시그니처 모노그램이 전체적으로 프린팅돼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다. 개성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스트레치 약기모 안감을 사용 일교차 심한 가을 시즌 필드 필수품이다. 화이트와 블랙 2 종류로 출시됐다.

'우븐 스퀘어백'은 파우치 포켓으로 수납력이 뛰어난 개성 넘치는 스퀘어백이다. 탈부착 가능한 나일론 웨빙 숄더 스트랩이 포함돼 상황에 따라 핸드백, 크로스백 등 활용도를 높였다. 

사진 피레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