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쟈니, 강렬한 눈빛 매력적인 카리스마로 론진과 함께해
상태바
NCT 쟈니, 강렬한 눈빛 매력적인 카리스마로 론진과 함께해
  • 이수빈
  • 승인 2023.10.04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T 쟈니가 스위스 워치 메이커 론진(LONGINES)과 함께 ‘에스콰이어 E 이슈’를 장식했다. 디지털 커버, 무빙 커버, 화보 이미지, 패션 필름, 영상 인터뷰로 구성된 에스콰이어의 디지털 컨텐츠 패키지로 NCT 쟈니의 다채로운 매력을 감상할 수 있다.

커버와 화보로 구성된 이미지에서는 쟈니의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눈빛과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만날 수 있다. 무빙 커버와 패션 필름에서는 나긋하면서도 우아한 그의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다. 영상 인터뷰에서는 그의 진솔하면서 재치 있는 입담을 들을 수 있게 구성됐다.

이번 컨텐츠에서는 쟈니 뿐 아니라 론진의 우아한 시계들도 만날 수 있다. 직경 38.5mm의 오묘한 연분홍 다이얼 컬러가 특징인 론진 마스터 컬렉션과 스타일리시하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39mm 케이스의 론진 스피릿 줄루 타임 골드 버전 등을 두루 만날 수 있다.

에스콰이어 E 이슈는 '에스콰이어' 공식 SNS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쟈니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영상 콘텐츠는 에스콰이어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CT 127 정규 5집 ‘Fact Check’는 10월 6일 발매 예정이다. 동명의 타이틀 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를 포함한 총 9곡이 수록, NCT 127만의 색다른 색깔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에스콰이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