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TBN과 추석 '음주운전예방' 캠페인 실시
상태바
오비맥주, TBN과 추석 '음주운전예방' 캠페인 실시
  • 박성재
  • 승인 2023.09.2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는 도로교통공단TBN 한국교통방송과 ‘음주음전 안 하기 약속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운전자들이 자녀와 함께 음주운전 안 하기 약속 스티커를 만들어 차량에 부착하고 음주운전 근절을 다짐하고 실천하는 캠페인이다.

오비맥주 TBN 교통방송 약속스티커
오비맥주 TBN 교통방송 약속스티커

추석과 같은 명절 연휴는 귀성을 위해 운전대를 잡는 시간이 길어져서 하루 평균 50여건이 발생하는 음주운전 사고가 더욱 증가하는 시기다. 

음주운전 사고는 개인의 다짐만으로는 막기 어려운 만큼, 소중한 사람의 메시지가 담긴 약속을 통해 음주운전을 막고, 안전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제공하는 것이 본 캠페인의 취지다. 

오비맥주는 운전자들이 자녀와 함께 음주운전 안 하기 약속 스티커를 만들어 차량에 부착할 수 있도록 약속 스티커 키트 1000개를 TBN 한국교통방송에 전달했다. 약속 스티커 키트는 차량용 스티커와 필름, 꾸미기 스티커, 크레파스, 안내서로 구성된다.

운전자는 자녀와 함께 키트를 활용해 음주운전 근절을 위한 메시지를 직접 제작할 수 있다. 차량용 스티커 키트 1000개는 전국 12개 지역 TBN한국교통방송 청취자와 TBN 한국교통방송이 제작하는 어린이 보호구역 점검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부모와 어린이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 오비맥주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