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MZ세대 겨냥 루프탑 카페 오픈…남산 뷰 즐긴다
상태바
신라면세점, MZ세대 겨냥 루프탑 카페 오픈…남산 뷰 즐긴다
  • 김상록
  • 승인 2023.09.08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이 서울점 루프탑 공간에 인피니티 남산 뷰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오픈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4월 익선동 인기 카페 ‘청수당’ 등으로 알려진 공간 기획 기업 '글로우서울'과의 콜라보를 통해 서울점 지하 1층에 카페를 런칭해, 고객 휴게 공간을 개선했다.

이번에는 카페 공간을 서울점 루프탑 공간까지 확장했다. 이 곳에서는 남산, 호텔 신라 등 서울 도심이 한눈에 담기는 뷰를 감상할 수 있다. 9일부터 일반 고객에게 오픈한다.

신라면세점은 루프탑 카페 오픈을 기념해 사은권, 경품 이벤트, 다이아몬드 등급 제공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 인증샷 경품 이벤트, 카페를 방문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 등이다.

또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이달 11일부터 10월 1일까지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28일 목요일부터 추석 연휴, 10월 2일 임시공휴일, 3일 개천절로 이어지는 총 6일간의 ‘황금연휴’를 맞아 루프탑 카페로 고객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8일 한국면세뉴스에 "면세점을 찾는 내외국인 고객들이 (루프탑 카페를) 다양하게 이용하고 있다. 특히 젊은층을 중심으로 뷰와 디저트를 즐기고 대형 신라베어와 사진 촬영하는 것을 많이 볼 수 있다"고 했다.

이어 "어제 인플루언서 및 관계자 대상으로 프리 오픈을 했을 때 '루프탑 뷰가 정말 좋고, 음식 데코와 맛이 너무 좋다'는 반응이 대체적이었다"고 전했다.

사진=호텔신라 제공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