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스테디셀러 등산화 ‘23 요크셔 시리즈 업그레이드 출시
상태바
블랙야크, 스테디셀러 등산화 ‘23 요크셔 시리즈 업그레이드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8.31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가 12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등산화 '23 요크셔 시리즈를 선보였다.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요크셔’는 ‘요크셔 II’, ‘요크셔 X’ 등으로 이어지며, 12년간 꾸준히 인기를 받아온 블랙야크의 스테디셀러 등산화다.
 
이번에 론칭하는 ‘2023 요크셔 시리즈’는 오리지널 요크셔를 복각한 제품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전 세대가 함께 신을 수 있도록 새롭게 재탄생 됐다.

걸을 때 발생하는 충격을 완화하고 발의 흔들림을 최소화한 블랙야크 VS 시스템이 적용됐다. 내외측 경도가 서로 다른 이중 경도 미드솔로 내측 무릎의 움직임을 원활하게 하면서 관절에 집중되는 충격을 감소시켜준다. 여기에 방수, 투습 기능을 발휘하는 고어텍스 소재로 장시간 활동에도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오리지널 요크셔의 실루엣에 누벅 오버레이를 더한 갑피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완성시켜주면서 동시에 외부 환경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준다. 

출시와 함께 블랙야크는 아이유의 화보와 ‘이 등산화의 별명은 아저씨 등산화입니다’라는 메시지의 캠페인을 전개하며 전 세대로 확장된 ‘2023 요크셔 시리즈’의 기술력과 히스토리를 전달한다.

화보 속 아이유 착용 제품은 아웃도어 스니커즈 스타일의 ‘요크셔 더 퍼스트 GTX’다. 보아 핏 시스템이 적용된 ‘요크셔 더 퍼스트 D GTX’와 발목을 감싸주는 하이컷 ‘요크셔 그라트 GTX’도 있다. 모두 접지력과 내마모성을 강화한 고무를 아웃솔로 사용해 일상은 물론 산행에도 신을 수 있어 다목적 활용이 가능하다.
 
사진 블랙야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