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다운하나 바꿔 입었을 뿐인데 이렇게 분위기가?! 스노우피크 경량 다운
상태바
현빈, 다운하나 바꿔 입었을 뿐인데 이렇게 분위기가?! 스노우피크 경량 다운
  • 이수빈
  • 승인 2023.08.3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23FW 시즌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자켓과 베스트로 구성된 랜드 경량 다운 시리즈를 공개했다.

스노우피크의 스테디셀러인 랜드 경량 다운 시리즈는 첫 출시 이후 지금까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은 인기 제품이다. 

유니섹스, 우먼스, 키즈까지 다양한 라인업과 새로운 컬러가 추가됐고, 고기능성 소재로 업그레이드하여 스타일은 물론 기능적인 부분까지 완성도를 높였다.

23 가을·겨울 시즌 제품은 내추럴한 코튼 터치감이 특징인 타브론(TAVELON)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발수력과 내구성을 갖췄다. 땀 냄새 등 체취를 없애는 소취 기능이 탁월한 폴리진 항균 안감을 사용해 긴 시간 착용해도 세탁을 최소화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최상의 보온성을 가진 머스커비종의 털을 사용한 프리미엄 덕 다운 '픽 플라잉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 경량성, 복원력 등 제품력이 뛰어나다. 비윤리적 동물 학대 행위를 하지 않은 다운에 부여하는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책임 있는 다운 기준) 인증을 받은 다운을 사용해 제품력은 물론 환경과 지속 가능성을 생각하는 브랜드 이념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랜드 경량 다운 시리즈는 깔끔한 라운드 넥 디자인, 실용성을 높인 사이드와 이너 포켓, 더욱 편안해진 핏으로 이너와 함께 단품으로 착용 가능하다. 한겨울에는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비롯해 다양하게 활용하며 어떠한 옷과 착용 시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더 가볍고 따뜻해진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랜드 경량 다운 시리즈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스노우피크 어패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