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이얼, 올드머니 룩의 잇템 23 FW 트위드 컬렉션 출시
상태바
스탠다이얼, 올드머니 룩의 잇템 23 FW 트위드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8.2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몰의 PB 브랜드 스탠다이얼(standial)이 가을 인기 아이템 트위드 재킷을 메인으로 한 FW ‘트위드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트위드 컬렉션은 스탠다이얼만의 포근한 컬러와 텍스처를 살린 소재에 모던한 디테일을 더해 새롭게 해석한 재킷, 스커트 6종으로 구성됐다.

트위드 재킷은 다양한 소재의 변주를 시도한 것이 특징이다. 프린지 디테일과 금장 단추가 포인트인 프린지 트위드 재킷, 두께감 있는 유연한 부클 소재의 부클 트위드 재킷, 딱 떨어지는 촘촘한 조직감의 우븐 롱 재킷, 경쾌한 크롭 기장으로 캐주얼&페미닌 무드에 모두 어울리는 핸드메이드 크롭 재킷 등 4종으로 출시됐다.

재킷과 함께 셋업으로 연출할 수 있는 스커트는 A라인 미디스커트와 미니 기장 2종으로, 다양한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9월에는 신규 ‘데님 컬렉션’과 니트, 가디건, 바 시티 재킷, 스웨이드 재킷, 핸드메이드 코트 등 총 20여 종의 신상품으로 연출한 가을 스타일링 룩북도 LF몰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해 22 FW에는 니트 품목만 선보였다면, 이번 23 FW에는 니트 아이템 외에 재킷, 점퍼, 코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라인업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LF몰이 지난해 10월 선보인 PB 브랜드 ‘스탠다이얼’(standial)은 기준을 의미하는 ‘standard’와 ‘dial’의 합성어로, 데일리하게 즐길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스탠다이얼은 온라인 기반의 브랜드 장점을 살려 온라인 쇼핑을 주로 이용하는 2030 고객을 겨냥해 빠르게 바뀌는 패션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발굴해 제품 라인업에 적용해 가고 있다.

사진 스탠다이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