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제주 워킹홀리데이’ 성료… 유튜브 영상 공개
상태바
맥도날드, ‘제주 워킹홀리데이’ 성료… 유튜브 영상 공개
  • 박성재
  • 승인 2023.08.18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도날드는 ‘워킹홀리데이 in 제주’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자사 소셜미디어 채널에 크루들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워킹홀리데이는 직원들이 새로운 지역의 매장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고 ‘워케이션'의 강점을 살려 일과 휴식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맥도날드만의 프로그램이다. 근속 기간이 6개월 이상 되는 만 19세 이상의 ‘맥도날드 크루(아르바이트 직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프로그램에 최종 선발된 인원은 전국 각지에서 모인 모두 11명의 크루로, 지난달 10일부터 약 5주간 제주 맥도날드 매장에서 근무했다. 맥도날드는 선발 인원들에게 항공권, 숙박시설∙활동비와 함께 배낭, 기념 티셔츠, 모자 등으로 구성된 기념 선물 세트를 제공했다. 

맥도날드는 ‘워킹홀리데이 in 제주’ 크루 활동 영상 3편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한다. 지난 17일 공개된 영상에는 숙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크루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크루들이 본격적으로 새로운 매장에 적응하고 업무를 소화하는 모습을 비롯해 제주 매장의 특별한 점 등이 담겼다. 이어 차주에는 제주 곳곳에서 휴식∙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크루들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직원 개개인의 비전을 지원할 수 있는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힘쓸 예정이며 이번 제주도를 시작으로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의 대상과 지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맥도날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