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늦캉스 기획전’... 인기 패키지 상품 선봬
상태바
노랑풍선, ‘늦캉스 기획전’... 인기 패키지 상품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3.08.14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은 오는 31일까지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여행객을 위해 ‘늦캉스 기획전’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늦캉스 기획전에서는 국내를 비롯해 유럽, 중국, 동남아를 포함한 전 지역의 인기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8월은 ‘출발 임박 특가’ 상품, 9월에는 ‘추석 황금연휴 출발 확정’ 상품으로 월별 카테고리를 구분했다.

8월 ‘출발 임박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최저가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보홀 4/5일’ 상품은 리조트에서의 편안한 숙박은 물론 시내관광, 마사지, 특식까지 제공되는 세미패키지 상품이다. 자유시간도 포함돼 있으며 고객의 선택에 따라 호핑투어, 다이빙 체험도 즐길 수 있다.

9월 ‘추석 황금연휴 출발 확정’ 카테고리에서 추천하는 ‘괌 두짓비치 5일’ 상품은 늦은 국적기인 티웨이항공을 이용하게 되며 늦은 밤 항공 일정으로 직장인의 경우 연차를 사용하지 않고 퇴근 후 바로 출발할 수 있다.

4시간 이라는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으로 여행의 피로감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괌을 대표하는 리조트인 ‘두짓비치 리조트’ 내에 마련된 수영장, 레스토랑, 바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아이들을 위한 키즈풀이 별도 마련됐다.

예약자를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토스페이X신한카드 제휴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7%(최대 7만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그 중 생애 첫 결제고객에게는 7%(최대 2만원) 토스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사진 노랑풍선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