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뵨, 미리 준비하는 ‘겨울용 베이비 캐리어 커버’ 전 세계 동시 출시
상태바
베이비뵨, 미리 준비하는 ‘겨울용 베이비 캐리어 커버’ 전 세계 동시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8.09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뵨(Babybjörn)이 9일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해 외출 시 아이의 보온 유지를 돕는 신제품 ‘겨울용 베이비 캐리어 커버’를 글로벌 동시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베이비뵨의 기존 아기띠 모든 제품과 호환해 사용할 수 있다. 방수∙방풍 기능을 갖춘 원단을 사용해 비와 눈, 찬 바람으로부터 아이를 따뜻하고 편안하게 보호해 준다.

커버의 겉감은 국제 친환경 인증기준인 GRS(Global Recycled Standard) 인증을 받은 100% 재생 폴리에스터로 만들었다. 보온재의 경우 이탈리아 밀라노의 충전재 전문 기업 써모어(Thermore S.p.A.) 사가 개발한 고성능 단열 소재를 사용해 젖은 상태에서도 뛰어난 보온을 유지해 준다. 

아이의 성장과 발달 단계에 맞게 단추를 활용해 맞춤형으로 크기를 조절할 수 있고 부피가 크지 않은 초경량 소재로 아이를 안은 상태에서도 쉬운 탈부착을 도와준다. 이너 포켓이 있어 아기띠 워머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쉽게 접어서 보관하고 휴대할 수 있다. 

아이를 마주 보고 안거나 앞보기 형태로 안을 때에도 모두 사용 가능하도록 리버서블 양면 후드로 디자인했다. 소재 모두 지속가능한 친환경 생산을 뜻하는 블루사인® 표준 인증을 받아 어린아이에게도 안전하다. 

눈이나 비를 맞았을 때에도 쉽게 얼룩을 닦아낼 수 있고, 손쉬운 세탁이 가능한 소재로 실용성까지 갖췄다. 

겨울용 베이비 캐리어 커버는 9일부터 베이비뵨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외출이 많아지는 추석 연휴 전후로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몰과 백화점, 유아용품 매장 등 오프라인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다. 

사진 베이비뵨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