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늦깎이 여행 위한 '늦캉스페스타' 오픈
상태바
모두투어, 늦깎이 여행 위한 '늦캉스페스타' 오픈
  • 박주범
  • 승인 2023.08.0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는 오는 25일까지 '늦캉스페스타'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모두투어는 오는 25일까지 '늦캉스페스타'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동남아 △일본 △유럽 △미주/남태 △중국 등 여름 시즌 인기 여행지만 모았다.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패키지 상품 5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해외 항공 5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국내/해외 호텔 5만 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상품명에 '#늦캉스페스타'가 기재된 상품은 최대 10만 원 즉시 할인이 제공되며, 행사 카드 결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모두페이로 간편 결제 시 1.5% 즉시 할인,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결제 시 최대 30만 원 할인도 제공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늦캉스페스타 시드니 완전 일주 7일'이 있다. 전 일정 4성급 호텔에 투숙하고 시드니의 구석구석을 볼 수 있는 일정이다. △시드니 타워 △머레이스 와이너리 체험 △포트스테판 사막투어 △돌핀 크루즈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시드니 ZOO △FANTASEA 크루즈 탑승 △오페라하우스 내부 관람 등이 제공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7말 8초 여름 극성수기를 피해 조금 늦은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사진=모두투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