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골캉스族 위한 ‘트래블러스 컬렉션’ 공개
상태바
테일러메이드, 골캉스族 위한 ‘트래블러스 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8.0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골캉스 족을 위한 휴가지와 필드,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트래블러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트래블러스 컬렉션은 골프장과 리조트를 함께 방문하는 골퍼들이 증가함에 따라 세련된 스타일의 여름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여성골퍼를 위해 테일러메이드에서 첫 선보이는 라벤더 컬러의 민소매 티셔츠와 변형 플레어 큐롯 셋업은 페미닌하면서 럭셔리한 감성의 필드룩을 연출시킨다. 

여름 필수 기능인 스트레칭성으로 땀과 오염에도 걱정없이 여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지케어 기능이 있어 여름철 골프웨어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오픈된 변형 카라와 2단 플레어 큐롯의 스타일링은 시원하면서 생기 넘치는 골캉스 룩을 연출시켜 준다.

골캉스 룩에 유니크함을 더한 자연경관 일러스트가 매력적인 시즌 패턴화 티셔츠도 선보인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드넒은 골프장을 연상케 하는 자연경관 일러스트 골프웨어는 멋스러운 여름 라운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일상과 필드에서 착용 가능한 '멀티웨어' 아이템으로 남성 고주파엠보 티셔츠와 원포인트 반바지도 있다. 고주파엠보 티셔츠는 형태안정성이 탁월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고, 흡습속건성까지 우수해 장시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여성 투웨이 플리츠 민소매 집업 원피스는 별도 속바지가 내장돼 있어 원피스로 착용 가능하다. 지퍼를 전면 개방하면 롱 베스트로도 입을 수 있다.

감각적인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23SS 트래블러스 컬렉션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스토어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