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 '2023 서울바앤스피릿' 참가…아이리쉬 위스키 '맥코넬스' 선보여
상태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2023 서울바앤스피릿' 참가…아이리쉬 위스키 '맥코넬스' 선보여
  • 김상록
  • 승인 2023.07.2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하 골든블루)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3 서울바앤스피릿쇼’에 참가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서울바앤스피릿쇼’는 위스키, 코냑, 럼, 진 등의 주류부터 홈바(Home Bar)용품까지 주류와 관련된 제품 경험과 함께 새로운 주류 문화 및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주류 박람회다.

골든블루는 이번 박람회에서 정통 프리미엄 아이리쉬 위스키 ‘맥코넬스(McConnell’s)’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동안 ‘맥코넬스’ 브랜드 부스를 설치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J&J 맥코넬스 LTD의 마케팅 직원이자 맥코넬스 브랜드의 앰서버더로 활동 중인 션 록스가 직접 방한해 28일과 29일 마스터스 클래스 스테이지에서 제품 소개 및 위스키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30일에는 맥코넬스 부스 내에서 소비자 시음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골든블루는 이외에도 포토월 이벤트 등을 통해 행사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과 접점 확대에 나설 방침이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의 인지도 제고 및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1776년 출시된 ‘맥코넬스’는 북아일랜드 지역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위스키 브랜드다. 아이리쉬 싱글 몰트와 싱글 그레인을 블렌딩했으며 높은 몰트 원액 함유량, 진한 향미가 특징이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