佛 향수 불리, 신세계百 경기점 '프렌치 가든' 무드 매장 오픈
상태바
佛 향수 불리, 신세계百 경기점 '프렌치 가든' 무드 매장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7.2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향수 브랜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이하 불리)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19세기 뷰티샵을 재해석한 불리의 기존 매장 인테리어와는 다르게, 최근 신제품 ‘레 자뎅 프랑세 컬렉션’의 테마를 입힌 첫 매장이다. 

불리는 ‘레 자뎅 프랑세 컬렉션’을 테마로 한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통해 레 자뎅 프랑세 컬렉션의 스토리와 철학을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전하고, 희소성 있는 향을 찾는 니치향수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매장은 프랑스 정원 속 온실의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유리 온실’을 테마로 한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그린 컬러의 목재와 유리가 반사시키는 빛과 조명으로 신비스럽고 비밀스러운 정원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유리 온실 인테리어는 불리가 최근 출시한 레 자뎅 프랑세 컬렉션의 무드를 현대적인 정원의 아름다움으로 해석해 낸 테마다. 레 자뎅 프랑세 컬렉션은 19세기 식물학자들의 정원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으로, 꽃과 식물 대신 프랑스 텃밭에서 자라는 전통적인 채소와 과일, 허브를 조합시켜 탄생시킨 자연의 향기가 특징이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매장에서는 레 자뎅 프랑세 컬렉션을 전면에 내세워 오 트리쁠 워터 베이스 6종 향수와 지난 21일 신규 출시한 바디 컬렉션인 사봉 수페팡 비누, 레 비지날 바디 로션, 윌 앙띠끄 바디 오일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단독 혜택도 제공한다. 포마드 콘크레뜨 미니 핸드크림 선착순 증정, 오 트리쁠 향수와 바디 1종 구매 시 봄 데 뮤제 립밤 증정, 15만원 이상 구매 시 토트백 증정 등의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불리는 지난 2016년 청담 부띠크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국내 런칭한 이후 현재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본점 등 전국 1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