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新캐릭터 '클로에' 등 업데이트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新캐릭터 '클로에' 등 업데이트
  • 박성재
  • 승인 2023.07.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테일즈런너’에 산리오캐릭터즈 중 ‘마이멜로디’와’ 구데타마’ 이벤트를 추가했고 신규 캐릭터 ‘클로에’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테일즈런너 동화 나라에 등장하는 산리오캐릭터즈는 마이멜로디와 구데타마다. 이용자들은 공원 내 해당 NPC를 통해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마이멜로디 등이 공원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필름 조각’을 전달해 호감도를 올려야 한다. 

산리오캐릭터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은 내달 16일 점검으로 종료된다. 남은 기간동안 이용자들이 ‘시나모롤 회전목마’ ‘쿠로미 바이킹' ‘마이멜로디 자이로드롭’ 등의 포즈 아이템 3종을 모두 보유하면, 추가 보상으로 ‘다함께 피크닉 포즈’가 지급된다.

신규 캐릭터 ‘클로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정식으로 추가됐다. 클로에는 최고 속도와 가속도가 매우 높은 스피드에 특화된 캐릭터다.

클로에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클로에와 함께 플레이시 보너스 경험치와 기여 포인트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 클로에의 소개 및 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와 추가 일러스트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도 오픈했다.

바우나비 아일랜드 신규 맵도 추가 업데이트하고 바우나비 아일랜드 2차 캡슐 기계가 신규로 추가됐다.

사진 스마일게이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