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포트, 바캉스엔 발도 편하게~편안한 여름 슈즈 2종 출시
상태바
락포트, 바캉스엔 발도 편하게~편안한 여름 슈즈 2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7.0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처럼의 바캉스엔 활동량이 많게 마련, 자신에게 맞는 신발을 신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락포트(ROCKPORT)에서 편안한 착화감으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여름 슈즈 2종을 선인다.

스니커즈 라인의 ‘토탈모션 코트 티 토’는 락포트 시그니처 기술인 토탈모션(TOTALMOTION®) 시리즈의 가장 최신 제품으로,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발뒤꿈치 부분에는 트루테크(truTECH®) 기능을 적용해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했고, EVA 소재의 아웃솔이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가볍고 편하게 신을 수 있다.

여름 클래식이라 불리는 슬라이드 라인(슬리퍼류)의 ‘아브릴라 슬라이드’는 락포트만의 뛰어난 트루테크(truTECH®) 기술과 우수한 쿠셔닝으로 지면으로부터 오는 충격을 덜어준다. 6cm 굽의 높은 플랫폼임에도 PU(폴리우레탄) 미드솔을 넣어 가볍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과 여름과 어울리는 파스텔톤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한 스타일에 매칭하기 좋다.

락포트는 오는 7월 17일부터 1년에 딱 한번 진행하는 ‘락포트 슈캉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락포트의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자 대상 랜덤으로 휴가 선물을 증정한다.

사진 락포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