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힙한 매력의 휘뚜루마뚜루 다목적 퀄팅백 출시
상태바
MLB, 힙한 매력의 휘뚜루마뚜루 다목적 퀄팅백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7.0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시티 캔버스 쇼퍼백, 베이직 캔버스 토트백 등 트렌디한 가방을 선보여온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엠엘비)가 23 가을 시즌을 앞두고 힙한 느낌의 퀄팅백을 출시했다. 

일명 ‘구름빵 가방’이라고 불리는 퀄팅백은 스웨덴 패션 브랜드 COS(코스)가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 블랙핑크 제니가 들고 다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제니 보부상 가방’이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다. 이러한 퀄팅백의 인기에 힘입어 칼린의 ‘코지백’, 슈펜의 ‘소프트 퀄팅백’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MLB 퀄팅백은 타 브랜드 대비 힙한 매력과 프리미엄 무드를 더해 MLB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다양한 컬러와 크기로 구성되어 캐주얼룩부터 애슬레저룩까지 어느 패션에나 휘뚜루마뚜루 들 수 있는 가방으로 추천한다. 

미디움 호보백은 너무 크거나 작지 않아 크로스백이나 숄더백으로도 메기 좋은 적당한 사이즈의 가방이다. 선명하고 팝한 핑크와 그린 컬러로 구성되어 모자, 신발과 함께 매칭해 활동적이고 통통 튀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라지 호보백은 베이직한 블랙과 크림 컬러로 구성되어 데일리 백으로 활용도가 높다. 

두 제품 모두 무광으로 세련된 표면감을 지닌 얇은 폴리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PU(폴리우레탄) 후가공으로 터치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스포티한 느낌의 양각 러버 패치로 포인트를 살렸으며, MLB 로고가 들어간 자카드 안감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내부에 지퍼 포켓을 적용해 수납력을 높였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MLB 퀄팅백은 MLB 공식 온라인몰 기획전에서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LB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