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 브랜드 대축제 ‘원더데이’ 10주년 행사! 
상태바
원더브라, 브랜드 대축제 ‘원더데이’ 10주년 행사! 
  • 이수빈
  • 승인 2023.07.0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더브라(Wonderbra)가 연중 최대 규모의 브랜드 행사 ‘2023 원더데이’를 개최한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원더데이는 브랜드데이 기념행사로 고객들에게 역대 최대 혜택가로 원더브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구성을 준비했다. 

지난 3일 원더브라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7월 약 한 달간 주요 홈쇼핑 채널에서의 특집방송 편성 및 원더브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규모 브랜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9일 GS SHOP에서 총 6회의 원더데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GS SHOP에서는 지금까지 원더브라 런칭 이래 총 주문 액 약 5,490억 원 돌파 및 총 주문고객 213만 명과 재 주문 고객만 79만 명 이상을 달성한 바 있다. TV방송과 모바일 라이브와 데이터 방송(마이샵)에서도 이번 원더데이를 위해 원더브라의 2023년 최신상 제품을 선보인다. 

원더데이 기획상품인 ‘원더브라 2023 SS NEW 와이어프리 브라팬티 12종세트’를 방송 중 구매고객들에 한해 기존 가에서 50%의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집방송에서는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 ‘깜짝 경품 이벤트’로 방송당 추첨을 통해 총 18명에게 ‘다이슨 에어랩’을 증정한다.

원더브라 2023 SS NEW 와이어 프리 브라는 무더워지고 습해진 여름을 위한 최신상 제품으로 더욱 시원하고 편안한 최신 ‘Cool Air’ 사양의 와이어프리 신제품이다. 

와이어 없이도 체형이 구애없이 가슴 전체를 편안하게 감싸주며, 브라 컵에 반타공몰드와 흡한속건 기능성의 ‘아쿠아템프’ 소재 적용으로 한여름에도 내내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통기성이 우수한 한겹 파워넷 날개를 적용해 허리 및 등 라인까지 매끄럽고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원더브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원더데이 기념으로 전 품목 50%(TAG가 기준/균일가 및 액세서리류 제외)라는 파격가로 선보인다. 더불어 원더데이 행사 기간 중 구매 시, 기존 3%에 추가 3%까지 더한 더블포인트 마일리지도 적립된다.

이번 행사는 원더브라 공식 브랜드 채널 외 주요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열린다. 11번가를 시작으로 카카오쇼핑라이브, 티몬, 퀸잇에서도 진행된다.

사진 그리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