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에스티 로더와 함께한 VIP 뷰티클래스 성료
상태바
신라免, 에스티 로더와 함께한 VIP 뷰티클래스 성료
  • 이수빈
  • 승인 2023.07.06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이 서울점에 새롭게 단장한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에스티 로더와 손잡고 VIP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4일과 5일 VIP 고객 약 70명을 대상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의 리-뉴트리브 VIP 초청 뷰티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고객 앞에서 리-뉴트리브 라인 주요 제품을 활용한 홈스파 뷰티팁을 소개한 후, 에스티 로더의 프리미엄 향수 라인인 ‘럭셔리 프래그런스 컬렉션’ 소개 및 퍼스널 향수를 이용한 디퓨저 체험을 진행하고 리-뉴트리브 스페셜 핸드 마사지를 받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리-뉴트리브는 1956년 에스티 로더 창립자가 직접 개발한 세계 최초의 럭셔리 스킨케어 라인이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 전원에게는 리-뉴트리브 디럭스 4종 세트와 리-뉴트리브 전용 파우치가 제공됐다. 구매금액대별로 리-뉴트리브 다이아몬드 아이크림, 리프팅 페이스롤러 등 VIP 단독 기프트가 추가로 제공됐다.

신라면세점은 최근 서울점을 대대적으로 새단장해 VIP 고객을 위한 전용 휴게공간인 프레스티지 라운지 또한 확장 이전했다. 면적은 기존의 VIP 라운지보다 2배 이상 넓어졌고, 내국인과 외국인의 휴게 공간을 분리하고 독립된 프라이빗 룸을 마련하는 등 고객 특성별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레스티지 라운지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단독 행사 및 브랜드 콜라보 이벤트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으로, 이번 에스티 로더 VIP 뷰티클래스가 그 첫번째다.

사진 신라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