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인천공항 주류매장 오픈! 인기 주류 할인 진행
상태바
신세계免, 인천공항 주류매장 오픈! 인기 주류 할인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7.03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일부터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 4기 사업자로 매장 운영을 시작하면서 주류 매장을 1터미널과 2터미널에서 운영한다.

새롭게 오픈한 신세계면세점의 주류 매장에는 주류는 약 192개 브랜드를 판매한다. 발렌타인, 조니워커, 맥켈란, 글렌피딕, 히비키 등 인기 위스키와 와인, 꼬냑, 전통주 등 다양하다.

‘세계 최고의 싱글 몰트’와 같이 국제 주류 대회 수상한 글렌알라키 10년산 캐스크 스트랭스 배치8를 비롯해 ▲달모어 컨스텔레이션 1969/1973 ▲글렌알라키 10년산 CS8 ▲카이요 위스키 ▲맥켈란 하모니컬렉션 스무스아라비카 ▲가이요 ▲기원 등 국제 주류 대회 수상품이나 스토리가 있는 주류를 중점으로 해 단독 판매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 주류 매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프리미엄 주류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주류 할인 프로모션에는 헤네시, 마텔, 조니워커, 레미마틴, 라프로익, 발렌타인 등 유명 위스키와 꼬냑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꼬냑 프로모션은 주류 애호가들이 위스키에 이어 꼬냑으로 넘어가는 트렌드를 담았다.

할인 대상 제품 중 발렌타인 30년산은 2병 구매 시 10%의 할인을 제공하고, ▲조니워커 블루라벨 ▲레미마틴 루이 13세 ▲라프로익 PF RWT SHIRAZ 등의 제품은 2병 구매 시 10%, 3병 구매시 15%의 할인을 제공한다.

듀어스 27년산 ▲듀어스 올트모어 21년산 ▲라프로익 518 ▲마텔 코든브루 ▲파라디스 등 다양한 꼬냑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꼬냑 브랜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1285달러에 해당하는 헤네시 XO 300ml는 최대 25%의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인천공항을 방문한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T1, T2 탑승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주류 매장 오픈에 발맞춰 7월 3일 온라인 면세점 주류 전용관도 함께 오픈한다.

인기 주류상품 온라인에서 바로 주문할 수 있을뿐 아니라 인천공항점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인기제품 및 공항 할인행사 정보를 온라인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주류 전용관에서는 위스키인 잭 다니엘, 조니 워커, 히비키, 발베니부터 보드카인 바카디, 중국 바이주 등 32개 브랜드의 약300개의 다종다양한 주류가 입점 됐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명 프리미엄 와이너리인 ‘쉐이퍼(Shafer)’의 ▲ 원 포인트 파이브 ▲ 릴렌트레스 ▲ TD-9은 신세계면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