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변요한·손나은· 몬스터엑스 태그호이어 까레라 출시 60주년 축하
상태바
유연석·변요한·손나은· 몬스터엑스 태그호이어 까레라 출시 60주년 축하
  • 이수빈
  • 승인 2023.06.30 18: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百 강남점 팝업 스토어 오픈에 참석해

태그호이어가 아이코닉 컬렉션인 까레라의 60주년을 기념해오는 7월 9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대규모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을 기념해 오픈 첫날 29일 열린 행사에는 태그호이어 프렌즈인 유연석, 변요한을 비롯해, 몬스타엑스 셔누, 형원과 배우 손나은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좌. 유연석/ 우. 변요한

워치 브랜드 중 최초로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태그호이어의 팝업 스토어는 60년의 까레라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 까레라 풀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는 라운지, 까레라 60주념 기념 캠페인 무비를 즐길 수 있는 미디어 존, 까레라 테마로 구성된 스낵바까지 다채롭게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4개의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좌로부터 몬스터엑스 형원/ 손나은/ 몬스터엑스 셔누
좌로부터 몬스터엑스 형원/ 손나은/ 몬스터엑스 셔누

이번 팝업에서는 신세계 백화점 익스클루시브 제품인 까레라 호이어02 스포츠 크로노그래프 그린을 만나 볼 수 있다. 지난 워치스앤원더스 2022-23에서 공개된 혁신적인 기술력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결합한 까레라 플라즈마 3종도 국내 최초로 소개된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특별 고객 프로모션으로 ‘태그호이어 드라이브 서비스’도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태그호이어의 글로벌 파트너사인 포르쉐의 차량으로 지정 장소에서 팝업스토어까지 픽업 해 주는 시스템이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태그호이어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태그호이어의 까레라 6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8월까지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대전점, 경기점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태그호이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2024-01-23 20:19:14
타요..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