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군장병에 위문품 전달
상태바
오비맥주,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군장병에 위문품 전달
  • 박성재
  • 승인 2023.06.2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가 지난 26일 전라북도 익산 7공수특전여단(천마부대)에서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군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위문품과 대민지원 활동을 위한 물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오비맥주 영업부문 최상범 부사장과 서부권역 이기형 상무, 전북지점 진준섭 지점장, 김종탁 제7공수특전여단장과 군부대 관계자가 참석했다. 오비맥주는 군용 가방 등 군장병들을 위한 위문품과 대민지원 활동에 사용하는 조경용 전기톱과 잔디깎기 등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오비맥주가 지난 26일 전라북도 익산 7공수특전여단(천마부대)에서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군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위문품과 대민지원 활동을 위한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왼쪽)최상범 오비맥주 영업부문 부사장과 김종탁 제7공수특전여단장이 위문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비맥주가 지난 26일 전라북도 익산 7공수특전여단(천마부대)에서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군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위문품과 대민지원 활동을 위한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왼쪽)최상범 오비맥주 부사장과 김종탁 제7공수특전여단장이 위문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최상범 오비맥주 부사장은 “앞으로도 군 장병들을 격려하고 위로하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오비맥주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