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베이비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 론칭 기념 팝업 오픈
상태바
부가부, 베이비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 론칭 기념 팝업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6.22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가부(Bugaboo)에서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Giraffe)’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성수동 'Les601'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부가부 지라프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 히스토리와 스트롤러 등 대표 제품 군을 전시하는 브랜드 룸, ▷신제품 부가부 지라프의 전시 및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지라프 룸, ▷포토존, 경품 뽑기 등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룸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룸은 부가부의 유모차, 아기 침대 등 전 제품 라인업이 전시되어 모듈형 유모차를 처음 만든 부가부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지라프 룸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신생아부터 전 연령 사용할 수 있는 부가부 지라프의 5가지 시트 솔루션과 5가지 컬러가 모두 전시되고, 자녀가 부가부 지라프에 직접 앉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컬러 드로잉 존도 마련된다. 

유민주 파티시에의 글래머러스 펭귄과 함께하는 영유아 쿠킹 클래스도 일별 사전 신청을 통해 진행되어 자녀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부가부는 팝업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팝업에 참여하는 고객은 입장 시 주어지는 스탬프 투어 카드를 통해 젤라또 아이스크림과 부가부 지라프 등 다양한 경품이 포함된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부가부 지라프는 모든 성장단계에서 아이가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성장 단계에 따라 신생아 세트, 락커, 베이비 세트, 트레이, 체어의 5가지 시트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신생아부터 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 세트는 인체 공학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평평한 어깨 부분과 시트, 오픈 힙 구조로 디자인했다. 신생아의 자세를 편안하게 만들고, 락커 프레임에 결합 시 바운서 기능이 있는 락커로 사용할 수 있다. 

6개월부터 3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 세트는 안전하고 사용이 편리한 5점식 안전벨트가 적용됐고, 필요에 따라 분리할 수 있다. 트레이와 결합해 사용하면 아이가 편하게 앉아 식사할 수 있고, 트레이는 세척이 간편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36개월부터 최대 100kg까지는 체어의 형태로 놀이, 학습, 식사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부가부 지라프는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 너도밤나무와 저탄소 제품 국제 인증(ISCC) 인증 바이오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된 친환경 제품이다. 실내 공기질 안정성을 입증하는 그린가드(Greenguard) 인증의 최고 등급인 골드 등급을 획득하여 아이와 가족이 실내에서 유해물질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부가부 지라프는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부가부의 신제품 답게 2023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Reddot)과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뉴트럴 우드, 웜 우드, 화이트, 블랙, 블루 5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인테리어 무드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부가부 지라프 팝업스토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부가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고, 네이버에서 부가부 지라프 팝업스토어 검색 후 팝업스토어를 예약할 수 있다. 

사진 부가부 코리아

이수빈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