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소울 11주년 기념 이벤트
상태바
엔씨, 블레이드&소울 11주년 기념 이벤트
  • 박성재
  • 승인 2023.06.2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이 서비스 11주년 기념 이벤트와 신규 고대 던전 ‘붉은 심연’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블소는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11th Anniversary, 첫번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외형변경·직업변경·고속성장 등 이용권 5종 ▲프리미엄 의상 상자 ▲11주년 기념 의상 ▲역대 주년 이벤트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붉은 심연은 반복해서 악몽을 꾸는 막내가 우연히 한 사람을 통해 자신의 악몽 속으로 들어가며 시작한다. 던전은 파티원들이 서로를 볼 수 없는 상태에서 보스를 공략하는 것이 특징이다. 

블소는 11주년을 기념해 ▲방위대 오브 한단마을 ▲소울 부스트 ▲홍문성 성장 스페셜 패스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위대 오브 한단마을은 정해진 시간에 등장하는 ‘기아’ ‘라군’을 처치하고 ‘대지의 돌림판 이용권’ ‘대지의 주화’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성장 지원 이벤트 ‘소울 부스트’는 혜택을 강화한다. 이용자는 기존보다 단축된 미션을 수행해 ‘여의령’ ‘천의혼’ 등의 강화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홍문성 성장 스페셜 패스는 게임 내 소울패스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점수에 따라 ‘성흔석 결정’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사진 엔씨소프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