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어린 모험가의 캠퍼룩 화보 공개
상태바
블랙야크 키즈, 어린 모험가의 캠퍼룩 화보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5.1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키즈가 그린 페스타(GREEN FESTA) 테마의 여름 화보를 공개하고,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키즈 캠퍼룩을 선보였다.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 드넓은 들판을 자유롭게 누비며 자연을 탐험하는 모습을 그렸다. 깃발을 휘날리며 모험을 떠나는가 하면 잔디 위에 누워 햇살을 즐기는 등 싱그러운 여름을 그렸다.

블랙야크 키즈는 화보를 통해 올여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편안한 캠퍼룩 스타일링을 소개했다. 히말라야 산을 배경으로 한 그린 페스타(GREEN FESTA) 테마의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아트웍과 다채로운 컬러웨이의 페스타 시리즈를 비롯해 티셔츠, 팬츠, 모자, 운동화 등을 활용했다.

화보 속 키즈 라인의 대표 제품 페스타 시리즈는 통기성이 우수한 폴리에스터 소재를 활용해 시원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BK페스타 점프수트는 사각 포켓 디테일과 와펜, 어깨선 및 옷깃 스티치 포인트로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았다. 유니섹스 제품으로 라이트그레이, 모스 컬러 두 가지가 있다.

여아용 멜빵형 원피스 BK페스타 원피스 역시 여름철 캠퍼룩을 연출하기 좋다. 입고 벗기에 편안할 수 있도록 옆쪽 선그립(똑딱이 단추)을 부착했다. 플라스틱 버클도 있어 어깨끈 길이 조절이 용이하다. 안에 반소매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다양한 룩을 연출하기도 좋다. 옐로우딥, 라이트 카키가 있다.

활동성이 높은 아이들을 위한 BK페스타 스커트는 스커트형 반바지로, 트렌디한 감각을 연출하면서도 실용성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허리에 버클 장식과 블랙야크 키즈 로고 자수 와펜으로 캠핑 무드를 더했다.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기장으로, 무더위에 시원하게 입기 좋다. 베이지와 라이트 카키 구성이다.

사진 블랙야크 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