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은 최근 빠르게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부산지역 관광 수요에 발맞춰 부산점 브랜드 개편을 진행한다.

부산 지역의 관광 수요 회복세에 발 맞춰 신세계면세점은 가까운 시일 내 크루즈 고객, 단체 고객 등의 부산 방문 활성화를 예상, 부산점에 국산 패션, 식품, 쥬얼리 및 화장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브랜드 매장을 단계적으로 오픈한다.
영골퍼를 타겟으로 크리브나인, 셀티 등 다양한 패션 골프웨어 편집 매장 ‘키네마틱 시퀀스’, 친환경 패션 브랜드 ‘저스트 크래프트’ 등을 선보인다. 쥬얼리, 시계와 국산 화장품과 푸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매장을 오픈하고 7월까지 새로운 쥬얼리, 시계 브랜드와 국산 화장품 브랜드 매장도 문을 열 예정이다.
K패션 브랜드 오픈을 기념해 6월말까지 구매고객 대상으로 입점 브랜드 $100이상 구매하면 쇼핑지원금 1만원, 4종을 지급한다.
브랜드별로도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네마틱시퀀스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골프 양말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볼 크리너, 프리미엄 골프공 세트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마르헨제이는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로 파우치 또는 에코백을 제공한다. 저스트크래프트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의류와 용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양말과 마스크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Tag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저작권자 © 한국면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