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여름 힐링을! 신메뉴 ‘트래블 더 서머’ 출시
상태바
메가MGC커피, 여름 힐링을! 신메뉴 ‘트래블 더 서머’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0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MGC커피가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시원한 여름 시즌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메뉴는 무더운 여름 일상에서 벗어나 해방감을 누리는 기분을 담아 ‘트래블 더 서머’ 콘셉트로 기획했다. 수박을 활용한 음료 2종과 코코넛 커피 스무디, 트로피컬 용과 티플레저, 첨벙첨벙 간식꾸러미로 구성됐다.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인 수박주스는 2023년 새롭게 리뉴얼했다. 달달하고 시원한 수박을 듬뿍 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청량함을 선사한다. 수박 스무디를 베이스로 해 다채로운 과일을 얹은 수박화채 스무디 역시 무더위를 식힐 여름 음료다.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던 코코넛 커피 스무디도 쌉싸름한 커피와 달콤한 코코넛 조합으로 재출시했다.  

트로피컬 용과 티플레저는 동남아 해변을 표현했다. 인기 여름 휴양지로 손꼽히는 동남아의 해 질 녘 모습을 몽환적 비주얼로 담아냈고 여기에 트로피컬 과일을 첨가했다. 레드 용과 에이드와 아삭한 알로에 펄이 들어간 그린티까지 더해져 상큼하면서 달콤한 맛이 난다.

메가MGC커피의 시그니처 디저트로 자리매김한 간식꾸러미는 첨벙첨벙 간식꾸러미로 돌아왔다. 상어가 보물섬을 찾아 거친 파도를 헤쳐나가는 모험 콘셉트로 인기 간식인 핫도그와 커스타드 상어만쥬, 생크림 오믈렛 3종이 담겼다. 

메가MGC커피는 트래블 더 서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5월 4일부터 10일까지 자사 앱 메가오더에서 여름 시즌 메뉴 5종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18일부터 31일까지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 시즌 메뉴 구매자에 한하여 1일 1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숙박 금액권을 포함한 다양한 리워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4일부터 6월 28일까지 여름 시즌 음료 4종을 가장 많이 구매한 여름왕(30명)에게도 푸짐한 여름 보상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MGC커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메가MGC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