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어린이날 맞이 최대 6만원 쇼핑지원금 이벤트 진행
상태바
블랙야크 키즈, 어린이날 맞이 최대 6만원 쇼핑지원금 이벤트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4.25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키즈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다음 달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쇼핑지원금 이벤트에서는 키즈 라인과 토들러 라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등교하거나 나들이 갈 때 입기 좋은 맨투맨 셋업 등 의류부터 가방, 운동화를 비롯해 여름에 입기 좋은 자켓, 래쉬가드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 별 즉시 할인 적용할 수 있는 지원금을 제공하고, 3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쇼핑 지원금6만 원을 받는다.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

그외 어린이날 선물용으로 적당한 스테디셀러 청키 운동화 ‘프리즘’ 시리즈와 브랜드 앰버서더인 하준우 줄넘기 선수가 신어 화제를 모은 ‘점핑’ 등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5월 온 가족이 함께 센스 있는 봄 코디를 하고 싶다면 ‘343에코K’ 도 좋은 선택지다. ‘343에코K’는 블랙야크의 모델 아이유, 손석구가 신어 주목받고 있는 ‘343에코GTX’과 함께 신어 패밀리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운동화다. 

국내 폐페트병을 활용한 재생 섬유를 활용한 안창을 적용해 친환경적 가치를 담은 운동화로, 통기성 및 쿠셔닝 등 기능성 역시 탁월한 제품이다. 밑창에는 거친 지형에도 안정적으로 신을 수 있는 특수 고무 배합 솔을 적용했으며, 사출 구조는 발 흔들림을 제어한다.

사진 블랙야크 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