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아, 도회적 무드의 23 여름 컬렉션 ‘ON THE ROAD’ 공개
상태바
노티아, 도회적 무드의 23 여름 컬렉션 ‘ON THE ROAD’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4.24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노티아(NOTIA)가 ‘온 더 로드(ON THE ROAD)’를 주제로 한 23 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 

노티아는 동시대의 워킹 우먼들을 위한 브랜드다. 편안함과 활동성을 기반으로 간결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로 여성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구현해 내고자 한다. 좋은 옷의 본질에 벗어나지 않기 위해 기본에 충실하며 소재와 제작 과정에서도 진정성을 추구한다. 

 

노티아의 23 여름 컬렉션은 ‘모든 것은 길 위에서 시작된다’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했다. 높은 건물과 조형물의 실루엣, 회색 빛의 콘크리트와 유리 창문 등 길 위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요소들에서 영감을 받아 도회적인 무드의 컬렉션을 완성했다. 

자켓과 셔츠, 드레스 등의 아이템은 장식적인 요소 없이 심플하게 풀어냈고 화이트, 베이지, 블랙 등의 차분한 컬러와 브릭과 그린 등의 포인트 컬러를 우아하게 매치했다. 

시즌 키 아이템인 링클 서머 하프 재킷은 링클 가공과 시원한 냉감 소재의 원사로 한여름에도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다. 여유로운 5부 소매와 원 버튼 디자인, 크롭한 기장감은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선사한다. 

바스락거리는 텍스쳐가 매력적인 러슬 하프 재킷은 편안한 셔츠형 자켓으로 가슴 부분의 2개의 빅 포켓이 멋스럽다. 스퀘어 네크라인의 슬리브리스 롱 원피스는 여유롭고 세련된 스타일로 일상은 물론 리조트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셔츠 컬러와 스탠다드한 H 라인 실루엣의 비즈니스 드레스 원피스는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극대화, 벨트를 활용해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루즈하고 가볍게 걸치기 좋은 오픈 칼라 턴 업 하프 셔츠와 퍼티그 숏 팬츠, 클래식 플리츠 숏 팬츠 등 여름을 한층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노티아의 23 여름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29CM에서 21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신상품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9CM에서는 뉴 컬렉션 발매 기념 쇼케이스도 진행한다. 
 
사진 노티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