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美 플러그앤플레이와 파트너십 체결..."헬스분야 스타트업 기술 접목"
상태바
세라젬, 美 플러그앤플레이와 파트너십 체결..."헬스분야 스타트업 기술 접목"
  • 박주범
  • 승인 2023.04.1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젬은 미국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기업인 플러그앤플레이(PNP)와 오픈이노베이션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왼쪽부터) 사이드 아미디 플러그앤플레이 총괄회장, 이경수 세라젬 대표이사, 조용준 플러그앤플레이 코리아 대표이사가 체결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라젬은 미국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기업인 플러그앤플레이(PNP)와 오픈이노베이션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플러그앤플레이는 1600개 이상의 스타트업을 발굴한 엑셀러레이터 기업으로 페이팔을 비롯해 드롭박스, 피스컬노트 등 35곳의 유니콘 기업이 이곳을 거쳤다.

양사는 헬스케어, 인공지능, ICT 등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스타트업과 협업 기회를 발굴하고 교류하는 데 협력할 계획이다.

플러그앤플레이는 미국·유럽·싱가포르·한국 등에서 세라젬의 사업 영역과 기술 수요에 적합한 기업을 추천하고 협력을 지원한다.

세라젬은 스타트업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첨단 기술 등으로 헬스케어 플랫폼 고도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계 각지의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스타트업과 협력을 강화해 소비자들이 혁신적인 가치를 느낄 만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사진=세라젬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