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시원한 서머룩 ‘걸스 크루’ 원피스 컬렉션 출시
상태바
네파 키즈, 시원한 서머룩 ‘걸스 크루’ 원피스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18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키즈가 다가오는 여름철 시원하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걸스 크루(Girls CREW)’ 원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아이들이 평범한 일상을 보다 컬러풀하고 특색있게 채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마린룩, 데님 등 총 5가지 스타일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아이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컬러와 실루엣의 원피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네파 키즈는 걸스 크루 컬렉션 출시와 함께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 속 아이들은 시원하고 편안한 원피스에 샌들을 신고 자유롭게 뛰어노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제품 마린 피케 원피스는 피케 소재의 저지 원피스로 부드러운 감촉과 뛰어난 땀 흡수력이 강점인 수피마 코튼 혼용 소재를 사용해 여름에 입기 좋다. 땀과 열 배출이 잘되고 구김 없는 소재인 시어서커를 사용한 세일러 카라 세트를 탈부착 가능해 2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아이보리와 소달라이트 블루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세일러 페플럼 원피스는 땀과 열 배출이 잘되고 가벼운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앞지퍼가 있어서 입고 벗기 용이하다. 세일러 카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며 봄과 여름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파우더 핑크, 알로에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네파 키즈가 새롭게 제안하는 여름 데님 원피스인 ‘아쿠아 데님 원피스’는 가볍고 얇은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퀘어 넥에 플리츠 스커트를 적용해 캐주얼한 느낌으로 연출 가능하다. 

사진 네파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