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파진흥협회, ‘넷플릭스 VFX 아카데미’ 2기 교육생 모집
상태바
한국전파진흥협회, ‘넷플릭스 VFX 아카데미’ 2기 교육생 모집
  • 박주범
  • 승인 2023.04.18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VFX 아카데미 포스터
넷플릭스 VFX 아카데미 포스터

한국전파진흥협회는 넷플릭스와 함께 특수시각효과(Visual Effect, VFX) 아티스트 양성을 위해 ‘넷플릭스 VFX 아카데미’에 참여할 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넷플릭스 VFX 아카데미는 고용노동부와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이 진행하는 'K-디지털 트레이닝' 사업의 일환으로 디지털 실무인재를 양성하는 사업이다.

교육과정은 실감콘텐츠 분야의 ▲3D VFX 아티스트 양성과정(25명) ▲2D VFX 아티스트 양성과정(25명) ▲파이프라인 TD 양성과정(20명) 등 3개 과정이다.

모집 대상은 VFX 직무로 취업을 희망하는 미취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이며, 선정된 교육생은 3~4개월의 집체교육 후 2~3개월 동안 넷플릭스의 자회사인 스캔라인 VFX(Scanline VFX)를 비롯해 웨스트월드(Westworld), 브이에이스튜디오(VA Studio) 등 넷플릭스의 파트너사인 국내 VFX 전문기업에서 현장 실무교육을 받게 된다.

모집기간은 내달 9일 17:00까지이며, 넷플릭스 VFX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넷플릭스 VFX 아카데미 관계자는 “글로벌 기업 최초로 진행하는 핵심 인재 양성 사업인 만큼 넷플릭스 파트너사와 VFX 전문기업에 취업하고자 하는 청년 및 취업예정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한국전파진흥협회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