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가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의 신규 콘셉트를 공개하고, 오는 13일 신제품 ‘뉴 웨어 립 틴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뉴컬러는 1995년 글로벌 론칭 이후 28년간 뉴스킨의 스킨 케어 철학에 따라 피부에 건강한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해 온 브랜드다. 올해 4월부터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진정한 나를 위한 선택’을 표방하는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 ‘컨셔스 메이크업 케어’를 선보인다.
비건 및 클린 뷰티를 지향, 제형부터 패키지까지 지속가능성과 공정성을 고려한 컨셔스 뷰티 제품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확산시킬 예정이다.
뉴스킨은 국내에서 뉴컬러 브랜드 최초로 비건 인증 립 틴트 ‘뉴 웨어 립 틴트’를 출시한다. △1호 프레시 누드 △2호 허밍 로지 △3호 제스티 핑크 △4호 본 체리 등 4가지 색상으로, 4원색에 해당하는 다양한 식물 유래 성분을 조합해 만든 뉴컬러만의 컬러 베이스 원료를 사용했다. 전 색상에는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획득했고, FSC 인증 지류를 사용해 지속가능한 패키지까지 적용했다.
글로우 틴트와 매트 틴트의 장점을 모은 립 슬립 벨벳 제형으로, 사용 시 촉촉한 수분감으로 입술에 편안하게 도포돼, 일정 시간 이후에는 가볍고 보송하게 마무리돼 묻어남 없이 픽싱된다.
주원료는 꽃과 와인의 효능을 담은 ‘샤또 드 블룸 콤플렉스’로,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및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의 비타민, 보습 성분이 입술에 편안한 사용감을 부여하고 레드 와인 추출물이 피부 항산화 케어에 도움을 준다.
사진 뉴스킨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