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괄사'의 뒤를 잇는 CKD 레티노콜라겐 괄사 리프팅세럼 출시
상태바
'채정안 괄사'의 뒤를 잇는 CKD 레티노콜라겐 괄사 리프팅세럼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12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건강의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개런티드’가 신제품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괄사 리프팅세럼’을 출시, 기존 베스트셀러인 괄사 목주름크림과 함께 괄사 화장품의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레티노콜라겐 괄사 리프팅세럼'은 괄사와 리프팅샷 포뮬러 세럼이 일체형으로 설계되어 처진 눈꼬리, 입꼬리, 턱부위 3중 처짐 개선에 도움을 준다. 

리프팅을 돕는 콜라겐 부스팅 특허성분 팔미토일트라이펩타이드-5, 연어샷 성분 소듐디엔에이, 콜라겐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 등 영양성분을 함유하는 등 3중 처짐 개선에 유효한 성분을 농축해 담았다. 

신제품인 ‘레티노콜라겐 괄사 리프팅세럼’은 기존 괄사 목주름크림에 이은 페이셜 케어 전용 괄사 세럼으로, 배우 채정안이 애정하는 ‘채정안괄사’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괄사 일체형으로 간편하면서도 고기능을 경험할 수 있어서다. 

기존의 자사 괄사 목주름크림 제형 대비 끈적임 없이 가벼운 세럼 제형으로 설계해 산뜻하게 흡수되며 즉각적인 피부 보습과 3중 처짐 개선 뿐만 아니라 팔자주름 개선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괄사 리프팅세럼’을 포함한 CKD 개런티드 제품들은 온라인 공식몰은 물론 11번가, 티몬, 네이버, GS SHOP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올리브영 및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사진 종근당건강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