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키즈, 통통 튀는 그린 컬러의 테니스 무드 HRC 라인 출시
상태바
헤지스키즈, 통통 튀는 그린 컬러의 테니스 무드 HRC 라인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0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텔세상의 헤지스키즈가 테니스 무드의 ‘HRC(Hazzys Royal Club)’ 라인 신규 컬렉션을 출시하고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HRC 라인은 전통적인 로잉 스포츠에 헤리티지를 둔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에서 확장해 헤지스키즈만의 클래식한 감성을 더한 새로운 스포티즘 룩을 제안한다.

신상 컬렉션은 테니스에서 받은 영감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선명한 키 컬러인 ‘그린’과 테니스볼 그래픽 포인트를 가미한 디자인은 생동감이 넘친다. 여기에 스포츠 유니폼이 가진 뛰어난 신축성과 기능성은 아이들에게 완벽한 활동성과 착용감도 준다. 

주요 제품은 트렌디한 간절기 데일리 룩을 완성시켜줄 바시티 자켓과 윈드브레이커, 테니스볼 그래픽이 가미된 풀오버 베스트 등이다. 톤온톤 컬러의 테니스 스커트와 카라 스웻 셔츠로 통일감 있는 코디가 가능해 편하면서도 갖춰 입은 듯한 연출이 가능하다. 

헤지스키즈는 HRC 라인 신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7~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HRC 라인 구매 금액대별로 HRC 라인의 스포티브한 톤앤매너가 느껴지는 다양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7일부터 16일까지 HRC 위크를 진행해 HRC 라인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헤지스키즈는 앞서 지난달 24일 새롭게 오픈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규 매장 개점일에 맞춰 HRC 라인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사진 헤지스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