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BUSAN is ready’ 영상 공개...김도연 광고 모델 발탁
상태바
KB국민은행,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BUSAN is ready’ 영상 공개...김도연 광고 모델 발탁
  • 민병권
  • 승인 2023.04.0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응원하는 캠페인 영상 ‘BUSAN is ready’를 공개하며 부산시 지원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세계박람회 부산 유치를 위해 광안대교, 동백섬, 흰여울문화마을, 해운대블루라인파크 등 주요 명소들을 비추며 부산시의 매력을 영상에 담았다. 홍보 영상 모델로는 광고모델이자 가수 겸 배우 김도연을 발탁했다.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영상 모델 배우 겸 가수 '김도연'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영상 모델 배우 겸 가수 '김도연'

해당 영상은 한국어를 포함해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다국어 버전으로 제작했다. 세계박람회기구(BIE) 회원국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국내에서는 KTX 열차 내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활동을 위해 부산시 30여 영업점에 대형 현수막 및 홍보물을 설치하고, 도시 주요 거점에 설치된 LED 옥외 광고판을 활용해 응원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BIE 실시단이 한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떠나는 날까지 국민적 유치 열기를 실감케 하기 위해 캠페인 영상뿐만 아니라 다양한 홍보 활동을 기획하게 되었다”며,“오는 11월 온 국민의 유치 열망이 전달되어 2030 세계박람회 개최지로 대한민국 부산시가 선정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사진=KB국민은행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