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포르투갈에서 막스마라에 '폭'안기다 [KDF M.Mara]
상태바
이지아, 포르투갈에서 막스마라에 '폭'안기다 [KDF M.Mara]
  • 이수빈
  • 승인 2022.11.23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막스마라 2023 리조트 컬렉션과 함께 우아한 매력의 화보 공개!

배우 이지아가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 막스마라와 함께한 보그 12월호 화보를 통해 포르투갈 리스본을 배경으로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이지아는 지난 6월 막스마라의 2023 리조트 쇼가 열린 포르투갈 리스본의 칼루스테 굴벤키안 재단을 배경으로 막스마라의 리조트 컬렉션을 특유의 우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속에서 이지아는 정원을 배경으로 와이드 롤업 소매가 포인트가 되는 막스마라의 아이코닉한 테디 코트를 착용해 페미닌한 매력을 강조하는가 하면, 짧은 기장의 테디 코트를 착용한 흑백 화보에서는 독보적인 우아함으로 캐주얼한 룩을 세련되게 소화해냈다. 

박물관 내부에서 작품을 배경으로 한 화보에서는 블레이저를 착용한 올 블랙 룩으로 시크한 매력의 정점을 보여줬다. 블루 스웨터와 롱 플레어 스커트를 착용한 화보에서는 사랑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블레이저와 짧은 팬츠로 연출한 톤온톤 카멜 룩의 화보에서는 무결점 미모와 함께 클래식하고 시크한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지아는 지난 6월 포르투갈 리스본의 칼루스테 굴벤키안 재단의 정원에서 열린 막스마라 2023 리조트 쇼에 게스트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포르투갈의 지성인이자 사회운동가였던 나탈리아 코레이아에게 영감을 받은 막스마라 2023 리조트 컬렉션과 함께한 이지아의 화보는 보그 12월 호를 통해 공개된다.

화보 속 아이템들은 막스마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일부 국내 백화점 매장 과 한국 막스마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막스마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